05NOV2016

bus 05:00 bike (06:00) Nyaungshwe tour{08:00 Inle kn 18:00}

[87 photos lost]

야간버스로 이동했는데 내 목적지에 서지 않는 것이었다. 터미널에서 택시 기사가 도와준다고 접근했는데 도와준다는 생각이 안 들고 돈 벌고 싶은 사람으로 보였다. 한참 얘기하다가 화도 났다. 그러나, 내리면 택시로 이동해야 한다는 걸 알고 있었는데 화가 난 것도, 다시 생각해보니 이상했다. 결국, 택시는 안 타고 오토바이를 타서 조금 더 싸게 30분 정도 걸려서 예약한 숙소에 도착했다. 새벽 6시였다.

로비에는 이미 중국인 2명이 당일 투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들과 함께하게 되었다. 인레 호수를 둘러보는 보트를 셰어할 수 있어 서로 좋았다. 처음엔 별로 맘에 들지 않았지만, 무슨 외교 하듯이 내가 사자성어 오월동주를 읊고, 반일감정과 반미감정으로 금세 친구가 되었다. 저녁도 함께 먹고, 쑤저우에 가면 만나기로 했다.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