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NOV2016

Pinang

Pinang 13:00 bus (20:00) Tanah Rata

알람이 울린 것도 모르고 조금 더 자고 있었다. 이런 적이 이번 여행 중 처음이라 좀 놀랐다. 비행기 타는 날이었으면 큰일이었다. 조식을 챙겨 먹고 바로 켁록시 사원으로 가는 버스를 탔다.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 승강기 시간을 여러 번 확인했더니, 나를 앞에 끼워 넣어 주어 20분 기다릴 필요가 없었다. 다른 사람들에겐 미안하지만, 내 바로 앞에 중국인들 같은 단체가 있어서 한참 기다릴 뻔했는데 다행이었다.

시내로 돌아와 버스터미널 쇼핑몰에서 갤럭시J1미니와 J2⑥ 가격이 8만 원대, 13만 원대인 걸 확인했다. 한동안 고민했는데 J1은 LTE가 안 되고, J2는 굳이 살 필요가 없을 것 같았다. 평창올림픽 덕분에 5G가 일찍 나올 때까지 조금만 더 G3가 버텨주길 바랄 뿐이다.

12시 반 픽업으로, 버스터미널을 두 번 거쳐 갈아타고 카메론 하이랜드행 버스를 탔는데, 낙석 때문인지 중앙선 너머 번갈아 통제되어, 한참 걸려 8시쯤 도착했다. 함께 타고 온 일행은 저녁 먹는 식당에서 다시 만나 고생길이었다고 공감했다. 내일 투어가 같은 시간인 걸 보니 또 만날 것 같다. 난 2시에 투어가 끝나면 3시에 이동하는 버스를 탈 예정이다.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