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DEC2016

tour{09:15 Otago Peninsula 12:45}

Dunedin 13:55 IC8503

IC8503 18:15 Queenstown

역시 일찍 체크아웃 후 투어 버스를 기다리는데 아무도 없었다. 알고 보니 오타고 대학 졸업식 마지막 날이자 토요일이라 투어 인원이 나밖에 없다는 것이다. 졸지에 프라이빗 투어가 되어 가이드도 나도 즐거웠다. 알바트로스는 알을 품고만 있는 시기라 나는 모습은 볼 순 없었지만 기분은 좋았다.

투어 후 버스로 퀸스타운에 도착했다. 한국인이 또 유독 많았다. 여행 처음으로 3박을 한다. 우유와 시리얼을 호바트에서처럼 사서 챙겨놓았다. 서늘한 아침에 먹을 한국 컵라면도 구했다. 밤 10시나 되어야 해가 질 정도로 고위도 지방에 여름인데 날씨는 서늘해서 특이하다. 감기에 조심하고 있다.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