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DEC2016

Wellington

Wellington 14:00 IC6962 19:20 Napier

2시에 버스 출발이라, 오전에 언덕 하나를 올랐는데 비가 와서 전망이 썩 좋진 않았다. 버스는 2시 반도 넘어 당도했고, 도착 역시 더 많이 지연되었다.

먹는 것은 정차 때 큰 마트가 있으면 염가 빵 세트를 사서 배는 겨우 불리면서 다니는데, 오늘 숙소는 특이하게도 공짜 사과를 놔둬서, 저녁으로 방금 두 개를 먹고 물 대신엔 무료 차를 마셨다.

다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들떠있는데, 나는 여기엔 하루만 머물 거라 일찍 잠이나 자고, 내일 타우포에 도착하면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이브를 맞이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오늘은 면도를 했다. 여행이 아니면 매일 하는 걸 지금은 가끔 이런 기념으로나 한다.

Advertisements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