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DEC2016

Rotorua 07:45 IC6210 11:40 Auckland

Auckland 13:00 IC6108 17:15 Paihia

지난밤 온천을 해서인지 여행 중 무려 알람 30분 후 일어난 건 처음이었다. 버스로 오클랜드에 들러, 파이히아에 내리는 오후 늦게까지도 내내 자느라 정신이 없었다. 오클랜드에 잠깐 내렸을 때는 스카이 타워에 올라 전망을 보고, 스카이 점프하는 애들도 구경했다. 내려가는 걸 보니 그다지 길지도 않고, 내가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그런지 그냥 시시해 보여서, 잠시나마 할까 말까 갈등했던 생각도 쏙 들어갔다.

파이히아에서는 마트 마감 때 티본 스테이크 싸게 하나 남은 걸 집어와 오븐에 구워 먹었다. 버거킹 외에 뉴질랜드 소는 처음 먹었는데, 한참 못 먹던 고기라 그런지 맛이 좋았다. 내일 크루즈 투어가 기대된다.

Reply

